MVP 베이스볼 온라인, 업데이트 통해 '시즌제' 도입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시즌제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시즌제는 이용자들에게 게임 플레이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주기 위해 도입된다. 1시즌은 3/5/9 이닝의 정규 경기를 30경기(9이닝 기준, 270이닝) 완료하면 종료된다. 매번 3경기마다 중간 보상으로 개인 장비 아이템과 MP 등이 지급되며, 1시즌을 종료하면 추가 MP 보상도 주어진다. 시즌제 도입에 따라 이용자들은 정규 경기 기록을 시즌별로 구분해 확인 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수영입 시즌2 이벤트를 오늘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동군과 서군을 선택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스페셜 스카우트권’을 지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구단 창단 시 10만 MP를 지원한다.

또한, 목동구장에 이어 사직구장도 추가됐다. 천연잔디가 특징인 사직구장은 잔디의 색과 폭신한 느낌을 최대한 사실적으로 묘사했으며, 타 구장에 비해 높은 펜스도 완성도 높게 구현됐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VP
MVP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