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즈2, 2차 테스트 1월3일부터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액션 온라인게임 '건즈2'의 2차 테스트를 오는 2013년 1월3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건즈2'는 벽타기 액션이라는 독특한 액션성과 게임성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쉬워진 조작법, 세련된 그래픽 그리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특징이다.
오는 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건즈2'의 2차 테스트에서는 보스 2종, 신규 맵 2종, 캠페인 모드 8종 외에 스킬 시스템, 강화시스템 등의 부가 콘텐츠가 추가됐으며, 15세 이상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2차 테스트에서 선보일 신규 콘텐츠를 담은 신규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 영상을 내년 1월2일까지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의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CJ상품권을 제공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그 동안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렴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오며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보다 화려해지고 발전된 '건즈2'를 2차 테스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건즈2'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