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입성한 아이큐팡, 데메테르와 함께 아메바 벗어나세요
푸토엔터테인먼트(대표 홍계운)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중인 퍼즐 게임 아이큐팡에 초보자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아이큐팡은 1부터 9까지의 숫자를 조합해 10을 만드는 팡 스타일의 퍼즐 게임으로, 아이비리그로 유명한 코넬 대학 MBA과정 수료자이자, 미국5대 교육대학원인 콜롬비아 대학원의 모바일 에듀케이션 석사 출신의 기획자가 개발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템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풍요의 여신 데메테르를 소재로 만든 것으로, 게임의 속도는 낮춰주고 콤보유지 시간은 늘려줘 보다 쉽게 고득점을 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푸토엔터테인먼트는 초보자들의 게임 적응을 돕기 위해 데메테르 카드를 15레벨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푸토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샤넬백, 노트북, 아이패드mini, SK2화장품 세트 등의 경품이 걸려있는 카카오게임 런칭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신의 베스트 스코어에 숫자 4가 많이 나오면 나올수록 큰 금액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신년 맞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숫자 4가 3개 이상 들어간 자신의 베스트 스코어를 캡쳐하여, 아이큐팡 게임 내 설정 버튼을 눌르고 E-mail로 문의하기를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