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맞이한 아틀란티카,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틀란티카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먼저 아틀란티카 페이스북(http://at.nexon.com/)에 1월 17일까지 5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해피머니 상품권(1만 원)이 증정된다.
또한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와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각각 5주년 기념 ‘크리스탈 무기 상자’와 공격력 및 방어력 상승 효과가 있는 ‘5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칭호)이 주어진다.
아울러 5주년 기념일인 9일 하루 동안에는 경험치, 작업량 등을 200% 지급하며,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휴면 게이머에게는 휴면 기간에 따라 ‘복귀 보상 아이템’, ‘레벨업 이용권’, ‘아틀라스의 원석’ 등의 아이템을 차등 지급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중 ‘출석 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C 세트(Windows 8)’, ‘아이패드 미니’, ‘24인치 LED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이 선물로 주어질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용규 실장은 “아틀란티카에 끊임없는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게이머들 덕분에 5주년을 기쁘게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의미로 정성껏 준비한 여러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http://a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