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겨울 캠프에서 스타테일 선수와 감독에게 훈련 받자
레드불은 프로게임단 스타테일과 함께 레드불 '스타테일 부트캠프'를 개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레드불 ‘스타테일 부트캠프'는 훈련생 모집, 입소, 수료증 수여 등 기존의 e스포츠 행사와는 다른 이색적인 부트캠프 형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스타테일 소속의 세계 최고 실력을 갖춘 프로게이머와 감독에게 직접 특별 훈련과 멘토링을 받게 된다.
이번 캠프는 평소 스타크래프트2 게임을 좋아하거나 게임을 해 본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캠프 기간 동안 스타테일 게이머들이 직접 개발한 고난이도의 강도 높은 훈련과 각종 난이도 높은 임무를 해결하게 된다. 모든 과정을 통과한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이 주어지며, 향후 1년 동안 스타테일 게이머들에게 추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는 1:1 멘토링 시간을 통해 프로게이머에게 직접 게임 운영 팁도 전수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으로 진행되며, 일반전형은 참가자 본인 계정으로 직접 게임을 한 게임 리플레이 파일 1개, 지원 동기 및 각오, 현재 스타크래프트II 등급 인증샷 제출로 이뤄진다. 특별전형은 실력은 부족하지만 참여하고 싶은 도전 이유와 의지를 담은 셀프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캠프 신청은 1월 7일부터 16일까지이고 캠프 입소자 발표는 1월 20일, 캠프 입소일은 1월 22일이다. 캠프 신청자들은 모든 자료를 이메일(bootcamp@gretech.com)로 보내야 하며 참가비는 레드불이 전액 후원한다.
레드불은 스타크래프트2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기존 e스포츠 행사와는 차별화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레드불 스타테일 부트캠프’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캠프는 레드불이 후원하는 세계적인 명문게임 구단인 스타테일의 프로게이머들이 멘토로 참여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며 많은 스타크래프트2 게이머들에게 수준 높은 게임 팁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종욱 스타테일 감독은 “스타테일은 후원사인 레드불과 함께 게임 게이머들을 위한 캠프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설레고 있다. 이번 캠프를 통해 게이머들과 팬들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드불 ‘스타테일 부트캠프’는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되며, 캠프 1기에 이어 캠프 2기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