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건수 사단의 신작! '삼국야망' 공개 서비스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세훈)는 스마트게임즈(대표 임건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야망'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8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국야망'은 전 그라비티 대표를 역임했던 임건수 대표가 설립한 스마트게임즈의 첫 작품이자 다음커뮤니케이션즈가 퍼블리싱을 맡은 웹게임이다.
또한, 중국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다양한 스킬 조합과 장수 육성,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음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삼국야망'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삼국야망' 회원가입 시 '100수타'를, 게임 접속 시 '10수타'를, 레벨이 상승 할 때마다 '1수타'를 각각 지급한다. 더불어 2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홍보모델 '곽현화' 희귀 패키지를 증정하며, 30~4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더불어 공적랭킹 1위와 명성랭킹 1위부터 3위를 기록한 게이머는 순금도끼를 받을 수 있으며, 공적랭킹 2위와 3위를 기록한 게이머에게는 '아이패드 미니'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삼국야망'의 소개 글을 커뮤니티 사이트에 남기는 게이머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커뮤니케이션즈의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다음이 본격적으로 서비스하는 '삼국야망'은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뛰어난 전략성에 더해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가진 게임이다"며, "푸짐한 이벤트와 함께 더욱 즐겁게 수타 웹게임 '삼국야망'을 경험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야망' 홈페이지(http://3ya.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