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신작 모바일게임 '포켓 영웅문' 출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게임 '포켓 영웅문'을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삼국지, 수호지, 초한지에 등장하는 실존 영웅 총 193명이 등장하는 '포켓 영웅문'은 사용자가 직접 영웅을 선택 및 육성해 최고의 영웅에 등극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웅을 육성하기 위해서는 세력 확장과 명성 획득 등 전략적인 게임 진행이 요구되며, 대전 시스템을 통한 다른 게이머 영웅과의 일대일 대결 역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이순신, 광개토대왕 등 한국의 주요 영웅들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포켓 영웅문'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가진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올레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뒤이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이브플렉스는 '포켓 영웅문' 출시를 기념해 게임 게이머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의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공략을 남긴 사용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오는 21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리뷰를 올린 사용자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의 한 관계자는 "'포켓 영웅문'은 영웅들을 육성하는 RPG요소와 세력을 키워나가는 시뮬레이션의 요소, 연맹을 강화하는 소셜네트워크적 요소 등 여러 특징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취향의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