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구단 토너먼트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의 실사형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구단 토너먼트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이 선호하는 구단을 선택한 후 다른 구단에 소속된 상대방과 경기를 치른다. 기본적으로 모든 이용자에게 1000 포인트가 지급되며, 정규 경기 승패에 따라 포인트가 가감된다. 또한 승리 구단은 각 구단을 선택한 게이머들의 일주일간 누적 포인트 평균으로 정해지며, 승리하면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된다. 구단이 우승하면 최대 41만 MP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구단 토너먼트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했거나 다음 토너먼트에 진출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최대 18만 MP를 받을 수 있는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는 홈페이지에서 오는 26일 진행될 사용자 초청회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1월 중 한 시즌(133경기)을 모두 진행하는 리그모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mvp베이스볼
mvp베이스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