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차구', 사전 공개 테스트 돌입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축구 온라인게임 차구차구의 사전공개테스트(이하 OBT)를 금일(17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OBT는 '차구차구'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되는 오픈형 테스트로 향상된 플레이 조작감 및 박진감, 편파 중계해설, 새로운 골 세레모니, 시즌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게이머는 넷마블 게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오위즈게임즈 피망 홈페이지를 통해 '차구차구'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38명의 유명 선수 중 원하는 선수 카드 3장(레어 등급), 선수카드 통합팩 30장, 10만 서기(게임머니)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터치 5세대',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증정된다. 또한, 홍보모델 윤태진 아나운서의 모습이 담긴 2차 홍보영상을 자신의 SNS로 퍼가면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유로여신 윤태진, 차구홀릭이 되다'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OBT에서 '차구차구'는 외산 실사 축구게임의 틀을 깨는 한국 캐주얼 축구게임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줄 것"이라며, "오랜 준비기간을 거쳐 공개되는 '차구차구'의 출발에 진심 어린 조언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와 피망 홈페이지((http://cha9.pmang.com) 확인할 수 있다.

차구차구
차구차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