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풍명월, '통큰 빙어 낚시대회' 성황리 마무리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낚시 온라인게임 청풍명월에 '통큰 빙어 낚시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지난 1월 20일(일) 강원도 인제 빙어 낚시대회의 청풍명월 존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온 1,000여명의 청풍명월 이용자 및 낚시 동호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졌다. 특히 전체 참가자 가운데 가족으로 구성된 팀이 약 60%를 보이는 등 가족 단위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번 낚시대회는 최대 4인이 한 팀을 이뤄 제한시간 내 많은 빙어를 낚은 팀 순으로 1~3등을 차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등은 총 5마리를 낚은 김주열씨 가족에게 돌아갔으며, 상품으로는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김치냉장고, 100만원 상당의 낚시용품이 지급됐다.
2등에게는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세탁기, 50만원 상당의 낚시용품이 수여됐으며, 3등에게는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전자레인지, 30만원 상당의 낚시용품이 주어졌다.
또한, 대회 현장에서 청풍명월의 캐릭터를 만드는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낚시를 즐길 때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의류, 낚시의자, 후레쉬 등을 증정했다.
네오위즈게임즈 박종민 사업팀장은 “낚시가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레저 스포츠인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