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링폴링, 업데이트와 함께 소셜데이팀 이음과 제휴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모바일 판타지 소셜게임 '폴링폴링 for Kakao'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폴링폴링 for Kakao’는 지난 2월 4일 새벽,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고유의 명절 ‘설’, 그리고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오브젝트(김도령네 사랑방, 떡국 상점, 기와 담장, 윷놀이판, 널뛰기, 여신의 시계탑, 초콜릿가게, 하트나무 등)을 선보이고, 편의기능과 함께 소셜 요소를 강화시키는 카카오스토리 포스팅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폴링폴링 for Kakao’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셜데이팅 '이음(http://i-um.co.kr)'과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셜데이팅 ‘이음’은 매일 낮 12시 30분에 24시간 동안 유효한 한 명의 이성을 소개해주는 신개념 소개팅 서비스로 70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폴링폴링 for Kakao’와 ‘이음’의 제휴로 진행되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 후 특별히 마련된 ‘이음’ 발렌타인데이 퀘스트를 받아 시작되며, 퀘스트에 따라 이음 시계탑 건설 > 시계탑 콜렉션 아이템 4종 세트 획득하면 된다. 이를 완료한 사용자에게는 보상으로 이음 여신 꾸미기 아이템을 증정하며, 추가로 이음에서 사용할 수 있는 OK 7일권 (6,900원 상당)을 100% 지급한다. 해당 퀘스트는 5레벨 이상을 달성하여야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4일부터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fallinfall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폴링폴링
폴링폴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