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2: 군단의심장 출시 전날 대규모 파티 연다

블리자드가 스타크래프트2:군단의 심장 출시 전날 성대한 파티로 분위기를 고조시킬 전망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오는 3월 12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자사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출시 행사를 3월 1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UNIQLO-AX)에서 개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출시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호주 등 주요 지역에서 연쇄적으로 진행되며 24시간 동안 전 세계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서울에서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군단의 심장에 새로 추가된 기능들에 대한 시연과 함께 국내 최고의 프로게이머들이 펼치는 e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후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군단의 심장 패키지 현장판매가 진행된다.

이날은 특별히 군단의 심장의 소장판(Collector’s Edition)이 최초로 현장 판매되며, 행사장을 방문한 팬들에게 소장판 구매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군단의 심장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미국 블리자드 본사에서 개발자들이 직접 방문하여 팬 사인회도 함께 진행한다.

게임의 일반판 패키지 및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은 권장소비자가 36,000원, 그리고 특별 기획 상품 및 디지털 보너스가 다수 포함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Collector’s Edition)은 권장소비자가 75,00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디지털 딜럭스 버전, 디지털 딜럭스 업그레이드, 디지털 번들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군단의 심장은 3월 12일 출시되며, 군단의 심장의 출시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타크래프트2 홈페이지(http://kr.battle.net/sc2/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단의심장
군단의심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