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한비광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강호평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열혈강호 원작의 주인공인 '한비광' 캐릭터가 추가된다. '한비광'은 화룡도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광룡강천, 맹룡파천 등 원작에서 등장하는 무공을 그대로 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엠게임은 이번 '강호평정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2월 27일까지 '영웅 한비광, 경품에 빠지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한비광 캐릭터를 생성한 후 10등급, 35등급, 60등급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스마트 PC,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이 증정되며,'의뢰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생명력 증가 등 푸짐한 버프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출석 체크 일수에 따라 경험치 증가 아이템, 공격력 및 방어력 증가 아이템, 각종 캐릭터 상품 및 유료 아이템 할인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가 진행되며, 자신의 페이스북에 신규 캐릭터 한비광 업데이트 축하 글을 등록하면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 '게임 아이템', '열혈강호 캐시'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의 강영순 실장은 “오랜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반영해 한비광 캐릭터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기존의 게이머와 신규 게이머 모두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향후에도 원작 만화의 느낌을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열혈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