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설날맞이 이벤트 '네가지 선물 풍성하게 쏜다'

로한이 설날을 맞아 네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로한에서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네가지 이벤트는 인 게임내 퀘스트, 확률 상승 등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우선 설날을 맞아 2월 13일까지 경험치, 20일까지는 조합확률이, 그리고 27일까지는 강화, 인챈트확률이 각각 2배씩 상승한다. 모든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는 각 해당 날짜의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다양하고 강력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세 가지의 인 게임 이벤트도 제공된다. NPC 연이, 센이 등 로한 내 NPC를 통해 퀘스트를 부여 받아 퀘스트를 완료하면 여러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보상 아이템들은 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설빔 세트 코스튬 복장,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와 공격력을 올려주는 악세서리 세트 반지, 인벤토리에 소지하면 능력치가 대폭 상승되는 ‘아르콘의 기념 인장’ 등 게임 내에서 실속 있는 이벤트 보상들이 가득하다.

YNK KOREA 박정현 본부장은 "설날을 맞아 로한의 모든 게임들이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로한에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벤트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홈페이지(www.roh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한
로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