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 속 발렌타인 이벤트 풍성하게 마련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의 온라인게임들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엘엔케이로직코리아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서는 2월13일부터 20일까지 자신의 레벨보다 최대 200이하부터 그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초콜릿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초콜릿 상자에는 '발렌타인 반지', '발렌타인 초콜릿' 등의 한정 아이템과 '결정석', '신비석' 등의 재료 아이템 중 한 가지가 들어 있는데, 이벤트 기간 중 무제한으로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2월14일 단 하루동안 초콜릿 상자에서 나오는 '발렌타인 초콜릿'을 가장 많이 모으는 100명에게 순위에 따라 '기적의 유니크 아이템 티켓' '미니펫 속박 세트' '날쌘 발걸음 배지'가 증정된다. 특히 발렌타인 초콜릿 아이템을 사용하더라도 획득한 개수는 누적되며, 14일까지 '붉은보석'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신청을 한 이용자에 한해 적용된다.

다음으로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에서는 발렌타인 당일인 2월14일에 사냥터를 5회 이상 클리어한 모든 게이머에게 한정 아이템 '솔로라서 행복해' 칭호가 부여될 예정이다.

'솔로라서 행복해'는 솔로의 분노를 대미지로 승화시켜 물리 및 마법 대미지, HP를 한번에 상승시킬 수 있는 특수 칭호로,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만 얻을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붉은보석' 홈페이지(http://www.redgem.co.kr/)와 '거울전쟁-신성부활' 홈페이지(http://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