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카카오톡 1위 차지한 '주주버블' 한국 출시
피닉스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버블게임 주주버블 for Kakao의 애플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주주버블 for Kakao는 일본에서 먼저 출시되어 카카오톡 재팬 게임 중 1위를 기록하며 많은 주목을 받은 게임이다.
동일한 색상의 버블 3개 이상을 맞추면 터지는 고전 버블게임의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주주버블만의 오리지널 시스템 라이징 체인콤보는 버블을 맞히면 버블들이 떠오르면서 다른 버블들을 다시 터뜨리는 방식으로 짜릿한 손맛과 함께 고득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와 꾸미기가 가능하며, 캐릭터마다 고유의 특성이 있고, 의상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특히 의상 아이템은 단순 꾸미기 뿐 아니라 아이템마다 각각 속성이 부여되어 있어서 어떤 아이템을 착용하는가에 따라 플레이하는 재미가 달라지며, 다양한 속성을 가진 펫도 제공돼 캐릭터와 펫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카카오 소셜 기능이 적용돼 카카오친구에게 내 점수를 자랑하면 각종 아이템과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재미가 있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주주버블 for Kakao를 일본에서 먼저 출시하였지만, 한국 유저들의 유입도 꾸준히 발생하고 있어 카카오톡의 위력을 새삼 실감하였으며, 이에 제대로 된 한글 지원 및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민게임으로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