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여전사의 재림! '툼레이더', 예약특전 공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액션 어드벤처 게임 '툼레이더'의 Xbox360과 PC 버전의 발매일과 예약특전 정보를 금일(26일) 공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툼레이더'는 인기 게임 시리즈 '툼레이더 시리즈'의 리부트 작품으로, 강인한 여전사로 널리 알려진 '라라 크로포트'의 과거 모습을 다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외딴섬에 좌초된 '라라 크로포트'가 되어 섬에 존재하는 모든 것을 활용해 정체불명의 적과 원주민들로부터 생존 해야 한다.

한편, 인트라링스는 Xbox360과 PC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툼레이더'의 예약 특전 정보를 함께 공개했다.

먼저 Xbox360 버전의 예약판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를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서바이벌 에디션 전용 아웃 박스', '툼레이더 아트북', '서바이벌 에디션 다운로드 스킨 5종'이 지급된다.

더불어 초회특전으로 전투팩, 민첩성 스킬, 판자촌 3종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며, '라라 크로프트'의 이미지로 수놓아진 리토그래프를 받을 수 있다.

PC 버전 툼레이더의 예약판매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고, 초회특전으로 전투팩, 민첩성 스킬, 판자촌 등 DLC 3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동봉된다. 이와 함께 '히트맨 : 앱솔루션 무기 팩 DLC'와 툼레이더의 게임 사운드 트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10 Track Score DLC'가 함께 제공된다.

'툼레이더'의 정식 발매일은 Xbox360 버전 3월 5일, PC 버전 3월 11일이며, 이번 예약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툼레이더
툼레이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