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로야구 for Kakao'에서 WBC 야구대표팀 응원한다
넥슨(대표 서민)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야구게임 '프로야구 for Kakao'와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 WBC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프로야구 for Kakao’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에 결성된 국가 대표팀과 ‘도전모드’에서 대전을 펼치고 퍼펙트를 달성한 후, 공식 카페(바로가기) 이벤트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올리는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과 ‘2013년 프로야구 시즌권’을 제공한다.
또 실제 대한민국 경기가 있는 당일에는 경기 시작 한 시간 전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1만 튠(게임머니)을 지급하고, 대표팀의 8강 진출시 ‘중급팩’ 10장, 4강 진출시 ‘특수팩B’ 3장, 결승 진출시 ‘특수팩B’ 5장을 선물한다.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서는 대한민국 국가 대표팀 시너지 4종을 새롭게 추가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회 기간 동안 작전메뉴에서 대표팀 시너지 1개를 선택해 저장 후 스크린샷을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 공식 카페(바로가기)에 등록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의 경기가 열리는 당일 한 시간 전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1만튠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8강 진출시 2만 튠, 4강 진출시 ‘레전드팩’ 10장, 결승 진출시 ‘타자/투수팩’ 각 10장을 제공한다.
‘프로야구 for Kakao’ 및 ‘넥슨 프로야구마스터 201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홈페이지(www.nexon.com) 또는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http://smar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