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녀들이 온다, '하운즈'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회사 CJ게임랩(대표 정운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RPS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를 3월 중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하운즈'는 역할수행게임과 슈팅을 결합한 새로운 RPS(Role Playing Shooting)장르를 표방한 온라인게임으로 외계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전투 통해 강렬한 액션과 캐릭터 성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하운즈'의 여성 캐릭터를 오는 3월 중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금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운즈' 이벤트 페이지에 게이머가 생각하는 여성 캐릭터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류탄 소지한도 증가 기능을 지닌 '전투배낭 수류탄B'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홈페이지 내 창작게시판을 통해 앞으로 등장할 여성 캐릭터를 게이머들이 '슈퍼우먼', '소녀', '섹시'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그려낸 팬아트도 감상할 수 있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하운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 큰 만족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게이머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선별해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조만간 선보이게 될 '하운즈' 첫 여성 캐릭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운즈'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운즈
하운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