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영웅전2, 정식 서비스에 앞서 '1+1 이벤트' 실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웹게임 '웹영웅전2'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비공개 테스트가 진행 중인 '웹영웅전2'는 전작의 명성과 더불어 보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들을 선보인 게임이다. 특히, 의천과 도룡으로 나뉘어 세력전을 펼칠 수 있는 '웹영웅전2'만의 특화된 세력전은 상대 세력에 속한 게이머와 PK를 진행하거나 방파에 속한 게이머들간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방파전’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즐길 수 있어 무협 전투 시스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1+1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 오픈 전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로 정식 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할 경우 구매한 '원보'의 2배를 돌려받게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는 뜻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빠른 시일 내 정식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영웅전2'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