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더리얼, 공개서비스 앞두고 본격 행보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야구 온라인게임 마구더리얼에 프리시즌 이벤트와 이용자 간담회 등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다양한 행보를 펼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넷마블은 오는 3월 29일까지 마구더리얼의 프리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넷마블은 이용자가 매주 달라지는 미션 수행과 출석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공개서비스 시 선수카드 및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마구더리얼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용자 간담회도 오는 16일 개최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마구더리얼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은 물론 개발자와의 직접적인 질의 응답, 3대3 팀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13일까지 마구더리얼 홈페이지(http://ma9real.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이 본격적인 국내 야구개막과 시기를 같이해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차근차근 준비해가고 있다"며 "대한민국 대표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만이 줄 수 있는 최고의 사실감과 재미를 지금처럼 관심과 기대로서 기다려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구더리얼(http://ma9real.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