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웨이브,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갓 온라인: 어둠의 죄악' 비공개 테스트 실시

엔유웨이브(대표 옥 홍)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갓 온라인: 어둠의 죄악'(이하 '갓 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12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갓 온라인'은 선과 악을 대표하는 신들의 전쟁이야기를 담은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정통 판타적 세계관의 게임으로, 게이머 간의 대결에 초점을 맞춘 실시간 전투 게임으로 4종의 특화된 PK시스템과 도타(DotA)형식의 전장시스템, 신성력 및 강화 아이템을 이용하여 성장할 수 있는 성좌 시스템, 끝없이 성장하는 펫시스템, 사역마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시스템이 준비돼 있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갓 온라인'은 게이머 PVP에 집중, 게임 내 모든 시스템을 구성했으며 1세대 온라인 게임 게이머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웹게임이다"라며 "테스트 실시 전부터 많은 게이머 분들이 많은 기대를 보여주신 만큼 재밌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엔유웨이브는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갓 온라인' 홈페이지(http://god.ny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