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야구의신', 공개 서비스 돌입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야구의신'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금일(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야구의신'은 유명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베이스볼 모굴'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결과와 실감나는 중계화면과 실시간 경기 개입 등 다양한 작전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야구 온라인게임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야구의신' OBT를 기념해 오는 4월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해 신규 구단을 창단하는 게이머에게 게임머니와 선수카드를 지급하고, 15일 이상 평가전에 참여하면 높은 레벨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친구 추천 시 피망캐쉬와 프리미엄 선수가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창열 팀장은 "'야구의신'은 프로야구 선수들의 데이터를 최적화된 환경에서 적용한 야구 매니지먼트게임의 진수를 보여주는 게임"이라며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구의신' 홈페이지(http://ao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