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보스 몬스터 10종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 필드 보스 몬스터 10종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엘소드' 게임 내 '엘더'에서 '샌더' 지역까지 '일리', '울', '베스쿠', '슬레슈', '배터'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보스 몬스터 10종이 추가됐으며, 보스 몬스터를 물리쳤을 때 획득할 수 있는 '필드 중간보스 큐브', '사념의 영혼구슬'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더해졌다.

특히, 아이템 '필드 중간보스 큐브'는 몬스터를 물리친 기여도에 따라 습득 수량이 달라지며, 개봉 시 장비 아이템 강화효과를 지닌 '아리엘의 강화부적Lv10', 아이템 속성 부여 시 사용되는 '엘의조각(불명)' 등 각종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필드 입장 시 경험치 및 ED(게임머니)의 획득량을 30%씩 증가시켜주는 '필드 디펜스' 버프 아이템을 무한정 제공하는 '보스 몬스터의 습격, 엘소드의 거대한 대륙을 지켜라!'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아리엘 NPC'의 퀘스트에 따라 보스 몬스터를 무찌를 경우 물리 방어력, 마법 방어력 등을 강화시키는 한편, 데미지를 감소시킬 수 있는 '필드 디펜스 히어로'라는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