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돌 맞은 '로드오브나이츠', 100일 기념 화끈한 이벤트 진행한다

에이콩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로드오브나이츠'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2월 5일 서비스를 돌입한 '로드오브나이츠'는 일본 앱스토어 랭킹 1위를 차지한 인기 게임으로, 독특한 개성의 카드를 통한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콩은 '로드오브나이츠'의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3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에피소드를 글이나 그림으로 표현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0명에게 휴대용 포토 프린터 및 게임 내 캐시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희귀 카드의 획득 확률을 큰 폭으로 상향 조정하고, 무료 뽑기를 통해 최상위 등급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높였다. 또한, 3월 18일과 25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 한 게이머들에게 유료 쿠폰이 선물된다.

이 밖에도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캐시를, 많은 친구를 초대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고사양 블루투스 스피커 및 기프트 카드가 각각 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오브나이츠' 팬사이트(http://www.facebook.com/lordofknights.kr)와 팬카페(http://cafe.naver.com/lordof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오브나이츠
로드오브나이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