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삼국2, 패션위크 이벤트 25일 개최
넥스트퓨처랩은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열혈삼국2'에서 세계적인 패션쇼인 '서울패션위크2013'과 함께하는 '패션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들이 직접 자신의 캐릭터를 창조적인 아이디어로 꾸며 패션 감각을 겨루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남성복, 여성복, 유니크 등 3가지 분야에 걸쳐 실시된다.
행사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게이머는 다양한 장비 아이템을 착용한 후 스크린 샷을 찍어 '스크린 샷 게시판'에 업로드 하고 사진 제목에 분야 표기 (남성복 or 여성복 or 유니크), 장비를 착용한 장수 이미지, 옷에 대한 컨셉 설명 및 보상 아이템을 수령한 서버 등을 반드시 표기해야만 정상적으로 응모할 수 있다.
심사 후 참가자 전원에게 '용연 보검1'이 지급되고 분야별 1등에게는 '용연 보마1'이 증정된다.
넥스트퓨처랩의 권훈상 대표는 "다른 웹게임들이 업데이트나 신규 서버 공개 등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과 달리 '서울패션위크'라는 매력적인 행사와 함께하는 컨셉으로 유저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획기적인 패션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게이머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열혈삼국2' 홈페이지(http://ys2.nflgamz.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