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 28일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과의 채널링 파트너십을 통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를 오는 28일부터 한게임에 선보인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012년 11월 NHN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스페셜포스2', '마구:감독이되자', '모두의마블' 등 자사의 인기게임 3종을 '네이버 게임'에 채널링 서비스 중이며, 한게임 채널링을 통해 보다 다양한 회원층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게임 역시 넷마블의 인기 게임 '스페셜포스2'를 채널링함으로써 보다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확보, 채널링 서비스 사업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스페셜포스2'의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한게임 회원만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하사까지 진급한 한게임 게이머들은 인기 절정의 '캐시 아이템' '50% 할인쿠폰' 'HOT3 패키지 30일권' '블랙 시큐리티 30일권'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누적 플레이 타임 달성, 계급 진급하기, 클랜전 플레이하기 등 세 가지 미션 중 하나만 달성하면 VIP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스페셜포스2'는 '맨헌트 모드', '히어로 모드' 등 지난 해부터 업데이트 되고 있는 콘텐츠들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한게임과의 정식 채널링 서비스로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스페셜포스2'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2'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와 한게임 홈페이지(http://www.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