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즈브로코리아, '매직: 더 개더링' 세계 대회 예선전 진행한다
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매직: 더 개더링'의 세계 챔피언을 가리는 '프로투어 퀄리파이어 크로스'와 '2013 월드 매직컵 퀄리파이어'에 참가할 국내 게이머를 선발하는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진행되는 '프로투어 퀄리파이어 테로스'의 국내 예선전은 오는 4월 6일 매직샵 다이브다이스 대학로점에서 실시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프로투어 출전권과 항공권 및 'PTQ 플레이 매트'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프로투어 퀄리파이어 테로스'의 국내 예선전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4월 3일까지 다이브다이스샵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사전 신청 18,000원, 현장 신청 22,000원이며, 선착순 128명까지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13 월드 매직컵 퀄리파이어'의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국가대표 선발전도 함께 진행된다.
전세계 약 70개국에서 열리는 토너먼트 우승자들이 각국의 국가대표로 나서 세계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다투는 '2013 월드 매직컵 퀄리파이어'는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2013 월드 매직컵 퀄리파이어'의 국가대표 선발전은 오는 4월 7일 서대문구 연희동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2013 매직 월드컵 출전권과 항공권이 증정된다. 더불어 상위 8위 안에 진출한 참가자에게 ‘전용 플레이매트’가, 행사에 참가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한정판 Vengevine 프로모 카드가 각각 수여된다.
해즈브로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프로투어 퀄리파이어 테로스'와 '2013 월드 매직컵 퀄리파이어'는 '매직: 더 개더링' 게이머들이 가장 기다리는 이벤트다"라며, "두 대회 모두 스탠다드 포맷으로 진행되며, 푸짐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으므로 모든 게이머들이 즐기기 안성맞춤일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헤즈브로코리아 홈페이지(http://www.wiz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