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파이널판타지X / X-2 HD 리마스터 한글화 발매 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인기 롤플레잉 게임 시리즈 파이널판타지X와 파이널판타지X-2의 HD 리마스터 버전을 한글화 하여 PS3와 PS비타 타이틀로 발매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X는 지난 2001년 PS2로 발매된 이래 전세계 85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인기 롤플레잉 게임이며, 파이널판타지X-2는 파이널판타지 시리즈 최초의 속편으로 지난 2003년 발매되어 전세계 540만장 이상의 판매된 바 있다.
HD 리마스터로 게이머들에게 돌아온 파이널판타지X / X-2는 스퀘어에닉스와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아시아의 공동 작업으로 개발됐으며, 모든 몬스터나 필드 맵 질감은 물론 캐릭터 디자인까지 HD급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모든 텍스트 및 메뉴가 한글화 되어 원작의 독특한 세계관과 감동적인 스토리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X, X-2의 HD 리마스터는 PS3와 PS비타 타이틀로 발매될 예정이다.
SCEK 측은 앞으로도 더 많은 게이머들이 PS3와 PS비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타이틀 보급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CEK 홈페이지(www.sce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