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랭킹전' 밀리언아서, 업데이트로 만랩 상향-춘향 카드 지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에서 4월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강적 '제 2형 루프토', '지원형 로조피아'가 등장하고, 만렙을 90Lv로 상향됐다. 각각의 카드는 서브 드랍으로 이어챠오와 락샤를 얻을 수 있다.
특히, 6배 배수카드로 '각성형 시시라라 오버드라이브', 4배 배수카드로는 '공명형 시시라라 팬텀플레임'과 '공명형 시시라라 빠삐용 소드'를 새롭게 선정했다. 프리미엄 뽑기에서 배출되는 시시라라 시리즈의 배수 적용은 4월 한 달간 유지될 예정이다.
또한 밀리언아서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사용자 전원에게 제공했던 감사형 춘향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도록 했다. 감사형 춘향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꾸엠이 제작, 공개된 이후 아름다운 비주얼로 사용자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된 카드로, 감사형 춘향은 로그인 특전 및 이벤트 비경을 클리어 하여 누구나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음표장식 수집 이벤트’에서는 음표장식 수량에 따른 별도 보상을 제공하며, 랭킹전을 도입해 1위부터 5만위까지 특별한 보상을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랭킹에 따라 피오나레 카드를 지급하고, 상위 랭킹 사용자들에게는 리미트 브레이크 카드도 차등 자급한다. 1~15000등까지는 감사형 춘향 홀로그램 카드도 지급한다.
한편, 지난 랭킹전에서 큰 반발이 있었던 피버 이벤트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카드배틀게임 밀리언아서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밀리언아서’ 홈페이지(http://www.actoz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