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4월8일부터 17일까지 3차 공개테스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티르온라인의 3차 공개테스트를 오는 4월 8일뷰터 17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액토즈는 3차 테스트를 보다 원활하게 진행하고자 1일 오후 2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한다. 티르온라인 테스트를 원하는 사용자들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회원들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쉽게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다.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줄 ‘티르온라인’은 4월 8일부터 열흘간 진행되는 3차 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이전에 비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다각도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온라인사업본부 티르온라인 담당 PM 박성춘 팀장은 "이번 3차 공개 테스트는 티르온라인 1, 2차 공개 테스트 때 발견된 렉, 2차 비밀번호오류 등 여러가지 문제점을 말끔히 해결하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테스트에서는 안정성을 검증하고 무엇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폭 넓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있다"고 전했다.

3차 공개테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르온라인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르
티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