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 원피스 프로듀서 "한국 팬들의 애정에 감사드린다"

"원래부터 작품의 팬이었는데 실제 개발자를 눈 앞에서 보니 정말 즐거워요"

금일(5일) 서울 여의도 한국 스카우트 회관에서는 반다이남코파트너스 코리아의 액션 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3'(이하 '나루티밋 스톰3'), '원피스 해적무쌍2'의 팬들과 제작자가 만나는 게이머 간담회 행사가 개최됐다.

나루토,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이번 행사에는 국내에도 수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인기 게임 시리즈 '나루티밋 스톰3'의 사사키 유우스케 프로듀서와 '원피스 해적무쌍2'의 코이누마 히사시,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가 방한해 게이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행사장에는 이들을 만나보려는 100여 명의 게이머들이 몰려들어 게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나루토

행사장을 찾은 팬들은 프로듀서들이 소개될 때마다 큰 환호성을 보내며 이들의 한국 방문을 환영했으며, 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게임의 설명을 관심 깊게 지켜봤다.

특히 '나루티밋 스톰3'의 사사키 유우스케 프로듀서는 게임 소개 도중 헬로 키티 코스튬 콜라보레이션 DLC에 대한 소식을 깜짝 발표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으며, '원피스 해적무쌍2'의 코이누마 히사시, 나카지마 코우지 프로듀서가 게임 소개와 더불어 직접 게임의 데모 버전을 플레이 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후 진행된 질의응답 코너에서 참석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앞다퉈 프로듀서들에 질문했으며 일부 질문은 프로듀서들도 답변에 어려움을 겪을 만큼 전문적인 내용이 다뤄지기도 했다.

나루토,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참석자들을 위한 이벤트로 각 게임의 게이머 친선전이 개최됐다. 현장에서 참가신청을 밝힌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실제 프로경기를 방불케 하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진행됐으며, 높은 성적을 거둔 게이머들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기도 했다.

나루토, 원피스
나루토, 원피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한 게이머는 "평소 원피스와 나루토의 팬이었는데 게임으로 즐기니 더욱 좋은 것 같다"며, "프로듀서를 직접 만나 평소 궁금한 것을 묻는 시간도 좋았고, 다양한 행사가 벌어져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반다이남코파트너스 코리아의 박희원 지사장은 "한국의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3’와 ‘원피스 해적무쌍2’를 출시하면서 프로듀서분을 한국에 모셔와 게이머 분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게이머 여러분들게 즐거움 드릴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과 즐거운 이벤트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