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3DS 전용 테니스 게임 '마리오 테니스 오픈'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는 닌텐도3DS 전용 소프트웨어 '마리오 테니스 오픈'을 오는 18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은 닌텐도64 로 일본에서 첫선을 보인 이래, 닌텐도의 비디오 게임기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를 거듭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리오 테니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마리오 게임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작해 실제 테니스와 같은 톱스핀, 슬라이스, 로브 등의 다채로운 샷을 구사하며 본격적인 테니스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닌텐도3DS의 3D 기능을 이용한 입체 영상을 통해 다양한 테니스 코트에서 실감 나는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의 샷 패널을 사용해 직감적으로 다양한 샷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본체를 세워서 조작하는 '다이렉트 모드'에서는 실제로 코트에 있는 듯한 시점이 돼 본체가 향한 방향으로 샷을 칠 수 있어, 테니스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은 혼자서 즐기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다른 사람과 함께 협력, 대전으로 즐길 수 있는 통신 플레이 모드가 준비돼 있다.

먼저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는 단식/복식으로 총 8개의 대회에서 정상을 노리는 '토너먼트'를 비롯해, 대전 상대, 코트, 세트 수를 자유롭게 골라 대전하는 '프리 대전', 4개의 독특한 미니 테니스 게임을 즐기는 '스페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다음으로 통신 플레이 모드에서는 인원수만큼의 닌텐도3DS 본체와 소프트웨어가 있으면 로컬 통신을 이용해 협력, 또는 대전으로 최대 4명까지 즐길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가 하나라도 각각의 본체만 있으면 다운로드 플레이로 4명까지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통신을 이용하면 멀리 있는 친구나 전국의 플레이어와 함께 대전할 수 있고 월간 포인트 랭킹을 통해 경쟁할 수도 있다.

또한, 일정 조건을 클리어하면 베이비마리오, 베이비피치 등의 추가 캐릭터를 얻을 수 있으며, '마리오 테니스 오픈'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인 QR 코드를 이용하면 Mii가 입을 수 있는 '요시 스타일의 코스튬' 등을 얻을 수 있다.

'마리오 테니스 오픈'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http://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리오테니스오픈 표지
이미지
마리오테니스오픈 표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