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포스 있는 유저 간담회 개최!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은 엑스레전드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의 유저 간담회를 4월 27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금일(11일) 밝혔다.
행사명 ‘유저와 함께 하는 포스! 포스있는 1st 유저 간담회’의 본 행사는, ‘포스’가 오픈 보름 만에 포털사이트 네이버 게임 종합 일간 검색어 순위 10위권에 안착한 것을 기념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녹스미디어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들로부터 개선 사항과 업데이트 의견 등을 수렴할 계획이며, ‘포스’ 관계자와 게이머 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한다.
본 행사에 참가하는 게이머는 ‘포스’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들을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 받는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포스’의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조건은 ‘포스’ 캐릭터 레벨 50 이상의 게이머이다. 신청 기간은 금일 오후 6시부터 4월 18일 자정까지이고, 최종 참가자는 4월 23일 확정된다.
녹스미디어 박종화 이사는 “공개서비스와 함께 포스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