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해 발매하는 PS3, Xbox360, PC용 액션 어드벤쳐게임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의 예약 판매 행사를 금일(19일)부터 실시한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는 삽시간에 지옥으로 변한 바노이 섬을 탈출한 4명의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 정식 후속작이다. 게임의 무대는 파라나이 섬으로 옮겨졌으며, 게이머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새로운 생존기를 체험하게 된다.

이번 작품에서는 기후 변화, 허브 디펜스 등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기존의 주인공 캐릭터 외에도 해군 출신의 신규 캐릭터 존 모건이 새롭게 합류한다.

또한 전작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해 스토리를 처음부터 함께 진행하는 CO-OP 시스템도 건재하다.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의 예약 판매는 4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특전으로는 '데드 아일랜드 립타이드'의 메인 비주얼이 인쇄된 특제 미니수첩이 증정된다. 또한, 게임의 발매를 기념해 고급 게이밍 헤드셋 브랜드인 터틀비치의 '이어 포스 PX21', '이어 포스 ZLa' 제품을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이 수첩에 동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http://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드아일랜드 립타이드
로고
데드아일랜드 립타이드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