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직장인 응원이벤트 7종 진행한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직장인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금일(29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직장인 게이머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헤라 강림' 및 '여신 강림', '마법석 선물', 신규 몬스터 출현 확률 상승, '킹드래곤 출현 확률 상승', '우정에그 파워 업' 등 총 7가지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5월 1일 오후 12시부터 밤 12시까지 12시간 동안 '헤라 강림'이 개방되며,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보석의 탑' 던전이 하루 동안 공개된다. 더불어 4월 29일 오후 12시부터 4월 30일 오후 12시까지 상위 난이도 던전 '여신 강림'이 국내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마법석이 증정되고, 게릴라 던전의 '킹 몬스터' 출현 확률과 스킬 레벨 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과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이 2배로 높아지고, '우정에그'에서 '황제 골드드래곤'을 포함한 4종류의 골드드래곤 몬스터를 얻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엔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