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은 바로 당신! 열혈강호2, 최강 게이머 위한 동상 세운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에 공명도가 가장 높은 게이머들의 모습을 담은 '공명도 랭킹 동상'이 등장한다고 금일(3일) 전했다.
'공명도 랭킹 동상'은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는 공명도가 가장 높은 게이머들을 선정해 명예와 혜택을 주기 위한 시스템이다. 월별 공명도가 가장 높은 게이머의 동상은 매월 1일에, 전체 공명도가 가장 높은 게이머의 동상은 매일 오전 6시에 게임 속 캐릭터 모습 그대로 재현되어 세워진다.
'공명도 랭킹 동상'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동상이 세워진 기간 동안 게임 내 우편을 통해 매일 게임 머니가 지급되며, 일반 게이머들은 전투력과 공격력, 경험치 등의 상승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열혈강호2에 8레벨부터 36레벨 사이의 게이머를 위한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 '지암채'를 업데이트를 했다. '지암채'는 정파의 장백산 지역 환도현과 사파의 천설성산 지역 낙영촌에 위치한 관문을 통해 입장 할 수 있으며, 정파와 사파 최대 6명이 파티를 맺고 보스 몬스터를 먼저 제거하기 위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