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광고가 포털에? 신선도 광고 공모전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선도를 주제로 하는 광고 공모전을 개최 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5월 8일부터 6월 7일까지 약 한달 동안 진행된다. 공모전에는 신선도를 즐기는 게이머는 물론 학생 및 직장인, 단체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직접 기획한 스토리보드를 기반으로 광고 배너까지 제작하여 제출하는 참가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공모전을 통해서는 총 13개 작품이 선정되고 대상 1명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 1명에게는 100만원, 우수상 1명은 50만원, 입선 10명은 각 30만의 상금이 수여되며, 수상작의 경우 국내 포털 사이트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신선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뿐 아니라 광고 기획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와 경험이 될 것 같다”며 “이번 광고 공모전을 좋은 발판으로 삼아 엔터메이트 게임을 소재로 하는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선도 홈페이지(http://ssd.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도 광고 공모전
신선도 광고 공모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