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MMORPG 비트온라인 공개 서비스 시작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는 오는 10일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비트온라인: 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비트온라인은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여성 개발자가 주축이 돼 여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모바일 SNG 장르의 팜 게임과 비슷한 농장 시스템을 꼽을 수 있으며,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고양이 캐릭터를 자신의 애완동물로 육성할 수 있는 펫 시스템도 여성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을 요소 중 하나다.

실제 지난 달 26일부터 4일간 진행된 비공개서비스 기간 동안 전체 게이머 중 여성 비율이 50%를 넘어서는 등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밖에 혈맹원만 입장해 다른 혈맹과 치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던전이나 영지 쟁탈전 등이 마련돼 다양한 게이머 층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공개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인사말을 남기는 여성 게이머 중 10명의 후보를 선발하고 최종 선정된 1인에게 300만원 상당의 상품과 함께 비트 온라인의 홍보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5월 24일까지 35레벨과 던전 S클래스를 달성하거나 일정 이상 진화한 고양이 펫을 등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성별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 등을 갖췄다”라며 “게이머 분들의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트온라인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트온라인 메인 포스터
비트온라인 메인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