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릭은 어쩌나.. LOL 신규 챔피언 정보 담은 페이지 공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114 번째 챔피언의 윤곽이 드러났다. 라이엇게임즈는금일(9일) LOL 북미 홈페이지 내 '이즈리얼의 책상' 페이지를 통해 신규 챔피언의 정보를 암시하는 사진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이즈리얼의 책상'에서는 탐험가 이즈리얼이 그 동안 발견한 자신의 유물을 공개하며, 유물 중 상당수가 인간이 아닌 어떤 형상을 띈 존재를 공통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LOL 스크린샷
LOL 스크린샷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은 새로운 챔피언이 녹턴과 같은 스타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으며, 날개를 가진 모습을 보아 갈리오와 비슷한 형태로 등장할 수도 있다는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이즈리얼의 책상'에서는 이즈리얼과럭스의 스케치를 담은 사진도 함께 공개돼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이머들은 최근 라이엇게임즈가가렌과카타리나, 아무무와 애니 등 LOL 챔피언 간의 러브라인 확산에 주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엔 이즈리얼과럭스를 선택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한 게이머들의 질문에 라이엇게임즈는 "나와 알 수 없는 누군가가 함께 서있는 스케치에 관심 가지지 말라. 그냥 신경쓰지마라" 라고 답변해 묘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 때문인지 그 동안 이즈리얼과 영혼의 파트너였던 타릭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하는 게이머 역시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LOL 스크린샷
LOL 스크린샷

이번 정보 공개에 많은 게이머들은 "이즈리얼의 파트너는 타릭이다. 아니 타릭이어야 한다. 이 러브라인은 내가 반대한다", "스토리텔링에 몰두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의 모습이 재미있다", "신규 챔피언이 어떤 모습을 등장할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북미 LOL 홈페이지(http://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t=3422263#375179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