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릭은 어쩌나.. LOL 신규 챔피언 정보 담은 페이지 공개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114 번째 챔피언의 윤곽이 드러났다. 라이엇게임즈는금일(9일) LOL 북미 홈페이지 내 '이즈리얼의 책상' 페이지를 통해 신규 챔피언의 정보를 암시하는 사진을 대거 공개했다.
이번에 소개된 '이즈리얼의 책상'에서는 탐험가 이즈리얼이 그 동안 발견한 자신의 유물을 공개하며, 유물 중 상당수가 인간이 아닌 어떤 형상을 띈 존재를 공통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은 새로운 챔피언이 녹턴과 같은 스타일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으며, 날개를 가진 모습을 보아 갈리오와 비슷한 형태로 등장할 수도 있다는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함께 '이즈리얼의 책상'에서는 이즈리얼과럭스의 스케치를 담은 사진도 함께 공개돼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이머들은 최근 라이엇게임즈가가렌과카타리나, 아무무와 애니 등 LOL 챔피언 간의 러브라인 확산에 주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엔 이즈리얼과럭스를 선택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이에 대한 게이머들의 질문에 라이엇게임즈는 "나와 알 수 없는 누군가가 함께 서있는 스케치에 관심 가지지 말라. 그냥 신경쓰지마라" 라고 답변해 묘한 여운을 남기고 있다. 이 때문인지 그 동안 이즈리얼과 영혼의 파트너였던 타릭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하는 게이머 역시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정보 공개에 많은 게이머들은 "이즈리얼의 파트너는 타릭이다. 아니 타릭이어야 한다. 이 러브라인은 내가 반대한다", "스토리텔링에 몰두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의 모습이 재미있다", "신규 챔피언이 어떤 모습을 등장할지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북미 LOL 홈페이지(http://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t=3422263#37517935)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