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주축 멤버들이 선보이는 신작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 오픈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 군단'의 홈페이지(www.herowarz.co.kr)를 금일(10일) 오픈했다.
'최강의 군단'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PD와 주축 멤버들이 만든 신개념 롤풀레잉 온라인게임으로, 기존 게임들에서 볼 수 없었던 개성 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 액션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롤플레잉과 액션의 조화가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는 게임 로고와 비공개 테스트 오픈 일자, 캐릭터 소개, 공식 카페로 구성돼 있으며 13일의 검사 '나그네', 14일의 '아라공주'를 시작으로 총 11종의 캐릭터가 매일 하나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를 기대하는 게이머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공식 카페로 바로 연결하는 경로를 마련하며 편의성을 높였다.
에이스톰의 김윤종 대표는 "곧 선보이게 될 '최강의 군단'은 2년이 넘는 제작 기간과 4차례 집중 그룹 테스트로 다양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탄생하게 된 야심작"이라며 "기존 롤플레잉 온라인게임들은 많은 사람들이 즐기기에 어려운 요소가 많았던 반면, '최강의 군단'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던전앤파이터'에 이은 차세대 국민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최강의 군단' 홈페이지(http://www.herowarz.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