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유명 여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게임에? 팔로우 리더 출시
노리타운스튜디오(대표 송교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러닝 액션 게임 팔로우 리더를 카카오톡을 통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 작품은 미국의 유명 여가수 제니퍼 로페즈의 노래 ‘Follow the Leader’의 뮤직 비디오를 모티브로 삼아 개발된 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제니퍼 로페즈 캐릭터가 등장해 건물 사이를 맨 몸으로 누비며 달려가는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기존 달리기 게임과 달리 캐릭터의 움직임이나 스킬 등이 야마카시, 프리러닝이라 불리는 파쿠르(parkour)동작으로 구성됐다.
게이머들은 탭이나 슬라이드 등 간단한 조작으로 파쿠르 특유의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동안 적들의 추적을 피해 누가 멀리 달리는지를 카카오 친구들과 경쟁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팔로우 리더에는 제니퍼 로페즈 외에도 남미의 유명 연예인 위신 & 얀델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 듀오는 푸에르토리코 출신으로 남미에서 유명한 듀오 중 하나이다.
노리타운스튜디오 측은 “해외 유명 연예인이 게임에 등장하는 것이 새로운 시도로 받아들여지고 있다”라며 “페이스북 등의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이 함께하기에 카카오톡의 이용자를 해외로 확장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작품은 구글 플레이(http://goo.gl/NoscU)와 애플앱스토어(http://goo.gl/myH0z)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