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조이기어배 월드오브탱크 팀 챌린지' 개최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공식 토너먼트 대회 '조이기어배 월드오브탱크 팀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e스포츠 주변기기 전문 쇼핑몰 조이기어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월드오브탱크'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중전차,중형전차,구축전차는 5단계, 경전차가 4단계, 자주포는 3단계로 제한되어 기존 대회보다 단계별 참가 제한이 낮아진 것이 특징이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금일부터 5월 19일까지 5인 팀 기준 예비 인원 포함 최대 7명으로 팀을 구성해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에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예선 경기는 5전 3선승제 5대5 전투로 펼쳐지며, 결승전은 오는 5월 26일 진행된다.

워게이밍은 팀 챌린지 우승팀에게 8,000골드를, 준우승팀에게 3,000골드를, 3,4위 팀에게 각각 1,000골드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후원사인 조이기어가 준비한 다양한 상품도 함께 제공된다. 1위에게는 디붐의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튠 팝', 수파의 파워 뱅크 배터리 'Xboy' 등 총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2위에게는 디붐의 게이머용 스피커 'iTour Rock'과 '수파 터치펜', '케이블 펜S'를, 3위에게는 휴대용 스피커 'iTour20'가 증정된다.

더불어 조이기어는 대회기간 중 자사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게이머 가운데 30명을 추첨하여 '월드오브탱크'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와 300골드를 증정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WTKL'과 더불어 월드오브탱크 게이머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대회에 참가해 전차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팀 챌린지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전차 단계별 참가 제한이 낮아진 만큼 많은 게이머들이 부담 없이 대회에 참가해 최고의 팀워크를 발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와 조이기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joyge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