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for Kakao, '소셜 기능 강화'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소셜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게임 안 소셜 기능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그 동안 스크롤 방식으로 제공됐던 친구 리스트가 탭 형식으로 변경, 마을에 찾아온 방문자 및 자신이 방문하지 않은 친구들의 마을을 보다 빠르고 쉽게 찾아갈 수 있게 됐다.

또한 친구의 마을 발전을 돕는 '일손돕기' 횟수도 증가됐으며, 마이홈피에 비밀글 기능이 신설되는 등 게임 내 소셜 기능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개편이 진행된다.

이 외에도 신규 콘텐츠인 '주간 퀘스트'가 신설돼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주간 퀘스트'는 매주 새로운 내용의 미션을 제공하는 시리즈 퀘스트로 게임 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물 및 생산품, 조경물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해 특별 퀘스트를 선보이고, 이를 완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악세사리와 향수, 백화점 상품권, 시드(게임머니) 등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30205/event_main.asp) 및 '위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weme.wem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포스터
에브리타운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