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e스포츠 페스티벌 정식종목 참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가 오는 17일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서 개최되는 'e스포츠 페스티벌' 행사에 정식 스마트폰 게임대회 종목으로 참가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e스포츠 페스티벌'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 및 주최, CJ E&M 넷마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I'PARK mall, CJ, 삼성전자 등이 공동후원하는 e스포츠 관련 오프라인 행사로, '다함께 차차차' '리그 오브 레전드'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등 총 4개 게임 대회 프로그램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돼있다.

오는 17일 진행되는 '다함께 차차차' 대회는 기혼 여성을 대상으로 한 1대1 대전 방식의 'Queen 최강전'과 부모 1인, 자녀 1인이 한 팀이 돼 두 명의 합산 점수로 최고득점자를 결정하는 '가족 대항전'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넷마블은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다함께 차차차' 트로피 쿠폰과 아이파크몰에서 제공하는 생활용품을 증정하며, 최고득점을 한 팀에게는 캠핑용품인 '최고급 텐트'를 부상으로 선물한다.

또한, 당일 대회가 진행되지 않는 시간에도 '다함께 퐁퐁퐁' '다함께 고고고' 등 다함께 시리즈와 '마구마구2013'을 즐기고 게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함께 차차차' 홈페이지(http://goo.gl/HjzX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차차차 전국가족
이스포츠대회
다함께차차차 전국가족 이스포츠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