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의신, ‘MY DREAM LINE UP!’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야구의신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MY DREAM LINE U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4일 까지 진행되며, 오는 6월 정식 오픈을 준비중인 야구의신 판타지를 미리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구의신 판타지는 게이머들이 9개 구단의 실제 선수들로 매일 자신만의 라인업을 설정하고, 그 라인업에 포함된 선수들의 실제 경기에서 활약 정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이 작품은 활약이 예상되는 선수를 미리 예측해 라인업을 구성해야 하기 때문에 그간의 전적과 선수의 상승세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날 열린 프로야구 경기 기록을 바탕으로 포인트가 게이머들에게 제공되며, 이를 통해 게이머는 LG모니터, 필립스 전기면도기, 프로야구 구단 싸인볼, 게임 아이템 등의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주마다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상위 1,000명에게는 다양한 선수카드 및 장비 패키지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야구의신 홈페이지(http://aob.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