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브, 액션 RPG 웹게임 '블러디메어 레퀴엠:리턴즈' 홈페이지 오픈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는 위버인터렉티브(대표 이준한)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준비 중인 액션 RPG 웹게임 '블러디메어 레퀴엠:리턴즈'의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블러디메어 레퀴엠:리턴즈'는 그라비티에서 서비스 중인 '레퀴엠 온라인'의 지적 재산권을 활용해 개발한 웹게임으로, 원작의 강렬하고 개성있는 분위기와 하드코어 한 액션성을 그대로 승계하면서도 턴제 방식의 전투를 채택해 쉬운 조작과 뛰어난 몰입도를 제공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용병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용병대를 구성 및 성장시켜 나가는 한편 끝없는 전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RPG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아이템 강화 시스템이 적용돼있으며, 아이템 거래 기능도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의 김병수 부장은 "'블러디메어 레퀴엠:리턴즈'는 '레퀴엠 온라인'의 장점은 흡수하고 빠른 전투와 성장 시스템을 더한 액션 RPG 웹게임"이라며 "국내 게이머 분들의 특성을 잘 이해하는 국내 업체들이 협력해 서비스하는만큼 '블러디메어 레퀴엠:리턴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러디메어 레퀴엠:리턴즈' 홈페이지(http://rqm.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