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팬픽 콘테스트 개최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에 '아키데미어워드'를 실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아키데미어워드'는 '컷 만화', '팬아트', '꾸밈옷 디자인' 등 총 3개의 종목으로 진행된다. '컷 만화' 부문은 게임 스크린샷 등을 배경으로 말풍선으로 대사를 삽입한 두 컷 이상의 그림을, '팬아트 부문'에서는 아키에이지의콘텐츠에 대해 직접 그린 그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꾸밈옷 디자인' 부문에서는 게임에 실제로 적용 가능한 외형 복식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엑스엘게임즈 측에서 제공하는 가이드를 기준으로 디자인을 제출해야 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금일부터 오는 6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아키에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된 작품들은 게이머들의 투표에 따라 당선이 결정되며, 각 부문 대상에게는 최고급 그래픽 카드 '지포스 GTX 680'이, 부문별 우수상 2명에게는 '지포스 GTX 660Ti'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엑스엘게임즈는 수상작들을 게임 내에서 일정기간 동안 전시하고, '꾸밈옷 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작품의 경우 실제 게임 의상으로 구현할 예정이다.
엑스엘게임즈의 김보성 사업실장은 "게이머들의 창발적인 아이디어를 모아 축제를 열자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러분의 작품을 아키에이지에 선보일 기회인 만큼 참신하고 톡톡 튀는 작품들로 많이 응모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