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밀한 교습 통했나? 버블파이터 인터넷 첫 방송 흥행 청신호 켰다

넥슨의 인기 캐주얼게임 버블파이터를 주제로 한 인터넷방송 '시원하게 버블버블'이 첫 방송부터 게이머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22일부터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와 아프리카 TV를 통해 방영된 '시원하게 버블버블'은 시작부터 4천 여 명의 게이머들이 몰려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버블파이터의 고수들이 직접 등장해 게이머들과 함께 초보자를 위한 게임 팁과 노하우를 전달하는 등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버블파이터
버블파이터

이번 방송에서는 '제1회 버블파이터 챔피언스컵'에서 2위를 차지한 '장유에서 왔어요' 팀의 박은영 학생이 고수로 출현했으며, 나이스게임TV의 인기 해설위원 김동수와 쿨게이(본명 김진)가 중계를 맡았다.

특히 방송 중 돌발퀴즈를 내는 '돌발이벤트', 자막으로 등장한 코드를 빠르게 적어내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하는 '코드빨리쓰기', 생일인 게이머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생일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게이머들의 많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매주 목요일에는 사전 신청한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버블버블 매치업' 코너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및 넥슨 캐시 등의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계획이다.

'시원하게 버블버블'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11시반까지 방영되며, 홀수 편과 짝수 편을 나누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방송을 놓친 게이머들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방송을 다시 시청할 수있다.

넥슨의 문새벽 개발팀장은 "지난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박은영양을 초청한 것이 게이머들의 반응을 더욱 열광적으로 만든 것 같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방송을 진행한 박은영양은'"더 재미있는 방송을 준비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꼭 본방 사수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시원하게 버블버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홈페이지(http://b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블파이터
버블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