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침' 신규 서버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실시한다
팍스게임(대표 김한우)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웹게임 '제국의 아침: 악비의 눈물'(이하 '제국의 아침')에 신규서버 '만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일까지 '무한확장으로 떵떵거리는 재미를 맛보자!'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분양 받아 떵떵', '결제하고 떵떵', '정착하고 떵떵' 등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분양 받아 떵떵'에서는 신규서버에서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이벤트 코인과 기프트카드가 지급되며, '결제하고 떵떵'에서는 게임머니 충전 시 금화 2배 및 다양한 아이템과 희귀 장수가 증정된다.
마지막 '정착하고 떵떵'의 경우 매일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1,000 금화와 함께 행동력이 매일 지급될 예정이다.
팍스게임의 김한우 대표는 "제국의 아침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진행되는 신규서버 '만성'의 추가로 더욱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이라고 말하고 "제국의 아침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어 고객감사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국의 아침' 홈페이지(http://www.3p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